본문 바로가기

쳐묵쳐묵☆야식 술빡!

가마로 강정(세종대점) - 옛날치킨 한마리 야식을 쳐묵쳐묵하다!.


+ 가마로 강정(세종대점) - 옛날치킨 한마리

야식은 역시 치맥!!!.


내 위와 간이 망가지네요.



어쩔수 없습니다!!.

도저히 끊을수 없는 야식 중독자. ㅠㅠ

제 위와 간이 힘들어해도 알면서 쳐묵하는 그 맛


그 중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그 이름도 유명한

치! 맥! 

결국 오늘도 역시 저도 모르는 사이 

양손에는 맥주와 옛날 통닭한마리를

사들고 집으로 가고 있네요. 



가마로강정이 아니라 가마로 중독이네요.ㅋ

가마로 강정에는 당연 강정이 유명하지만,

전 옛날통닭을 한번 먹어본 이후 꾸준히 요것만 애용중입니다.

점점 돼지가 되어가네요



닭한마리와 칠리소스해서 총 10500원 구입!.

( 단, 다음에는 칠리소스 구매 안하는거로 - 제 입맛에는 별루라 )



역시 흠이 있네요.ㅋ

다른 이에게는 많은 양일지언정, 제겐 느무나도 양이 작네요.



보시와요~! 제 손가락에 비해 유난히도 작아보이는 

닭다리를!!



캬 새로산 컵에 맥주를 담아 보이는 비쥬얼!!

마치 봉구스 비어의 크림맥주인듯~(ㅋ크.ㅜㅡ)



아~ 이제 마구 쳐묵쳐묵 해야겠네요.(쳐묵 - 참 표현 저렴해보이네요).

혼자서 닭한마리 및 픽쳐하나 다 먹었네요 

칼로리 ㅜ.ㅡ어쩔꺼야.

차마 먹고 완료한 사진까지는 못올리겠네요.




미리 주문하면 안기다려도 되네요~^^.

02-497-1123



'쳐묵쳐묵☆야식 술빡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초대박 야식!! 전어! 가을전어!.  (0) 2014.10.15